0

background-image: url(/mobile/220328_search01.png);

자취 키워드 순위

구매완료 리뷰
후기남겨주시면 지갑 벌리세요. 적립금 들어갑니다. 일반후기 : 100원 사진후기 : 300원 동영상후기 : 500원
게시판 상세
제목 장점 1. 수납 좋고, 매트리스 나쁘지 않아요. 원룸에서 수납력 좋고 가성비 괜찮은 침대
작성자 홍정**** (ip:)



[ Original Message ]
장점
1. 수납 좋고, 매트리스 나쁘지 않아요. 원룸에서 수납력 좋고 가성비 괜찮은 침대 찾으신다면 추천합니다.
2. 기사님께서 침대 자체는 꼼꼼히 조립해주셨어요.

문제점
1. 설치기사가 자꾸 저녁에 오려고 하고, 구매자와 약속한 시간과 요일에 오지 않음.
- 금요일에 올 수 있겠다 했더니 원룸만들기 측에서 설치기사님의 재량이지만 말씀은 드려보겠다 함.
- 금요일 오전에 전화 와서 7시 반에 다른 곳을 들렸다 와야 해서 '금요일 밤 9시 반 이후'에 올 수 있다고 함. 저녁에 설치를 하는 것은 원치 않아서 토요일 오전에 와달라고 함. (먼저 우리집을 들렸다 갈 수는 없냐니까 안된다고 함.)
- 금요일 저녁 7시 반쯤 설치 기사에게 연락이 와서 사정이 있어 토요일 오전이 어려울 것 같다고 '일요일 저녁'은 안되냐고 함.
- 일요일은 절대 안된다고 했더니 '토요일 저녁'에 온다고 함. 토요일 오후 3시에 오는 것으로 마무리 지음.
- 토요일 오전에 갑자기 전화와서 오전 11시까지 온다고 함.
=> 구매자와 설치기사님이 제대로 의사소통이 되는지 확인하셔야 할 것 같네요. 구매자와 약속시간 제대로 지키는 것 상당히 불쾌합니다. 자꾸 저녁에 온다는 것도 맘에 안들고, 조립 자체를 누가 저녁에 합니까 ::
2. 분명 ss + 매트리스 포함을 시켰는데 서랍이 3개만 설치해줌 (그것도 안에 것만). 서랍이 6개여야 한다고 하니 그건 내가 추가를 했어야 했다며 본인이 맞게 가져온거라며 떠남. 이 부분은 월요일 원룸만들기 측에 확인을 하려했음.
그러다 토요일 저녁 연락이 와서 본인이 서랍 3개를 배달을 덜한게 맞다며 월요일 저녁에 배달해주기로 함. 일단 알았다고 하고 전화를 끊음.
일요일 오후에 전화가 와서 본인이 30분 후에 갈 것 같은데 오늘 서랍마저 배달해주고 조립해준다고 함.
완전 제멋대로임. 조립 안해줘도 되니 그냥 문 앞에 두고 가라함.
3. 서랍 조립 자체는 오래 걸리지 않아 혼자 하려 했더니 안쪽 세 개 서랍과 바깥쪽 세 개 서랍을 연결하는 고리(?)를 안주고 감. 진짜 장난합니까? 그래서 저 사진이 지금 연결 안되어 있는 채로 찍힌 사진이네요^^
일요일 오후에 기사님게 서랍 연결하는 연결고리 안주셨다고 문자 남기니 월요일 아침부터 전화 와서 받지는 못했지만 지금 상황이 저렇습니다.

결론 : 침대 자체는 나쁘지 않아요. 지역별 설치기사님이 다를지 모르겠지만 수도권 지역은 일단 별로였어요. 침대 배달 및 조립까지 하는 것이 제가 지불한 금액 아닌가요? 판매자가 파는 것 또한 거기까지구요.
본인 성격 좋고 항상 집에 있고, 일 여러번 해도 괜찮은 구매자라면 여기서 침대 구매 하세요^^


*추가글


이것만 보내주고서 각자 어떻게 연결하는지 말을 안해주면 어떻게 압니까?? 연결고리 포장도 그냥 테이프로 칭칭 담아서 그지같이 왔던데. 제대로 온게 맞는지, 어떻게 연결하는지 알려주세요.

첨부파일 8F0B6215-56A5-49EF-8E70-21FDB50CD714.jpeg , 0AB0FAEB-7919-4689-9F88-A3F8F81165EB.jpe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COMMENT 댓글 목록입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확인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댓글 수정
MODIFY 수정할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RELATED ARTICLE 관련된 글 목록입니다.
관련글 모음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50273 트레노 벙커 서랍 침대 장점 1. 수납 좋고, 매트리스 나쁘지 않아요. 원룸에서 수납력 좋고 가성비 괜찮은 침대 HIT파일첨부 23**** 2022-07-11 498
250868    답변 장점 1. 수납 좋고, 매트리스 나쁘지 않아요. 원룸에서 수납력 좋고 가성비 괜찮은 침대 HIT파일첨부 홍정**** 2022-07-17 230

관리자 기능    선택하신 글 개를 이동 시키거나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