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SSUL 풀어요
늘 그렇듯 후기남겨주시면 지갑 벌리세요. 적립금 들어갑니다. 일반후기 : 500원 사진후기 : 1000원 블로그후기 : 3000원
게시판 상세
제목 작은 사이즈없어서 큰사이즈 시켜서 사용중인데 생각보다 크기가 너무 커서 당황했지만
작성자 sm**** (ip:)

작은 사이즈없어서 큰사이즈 시켜서 사용중인데 생각보다 크기가 너무 커서 당황했지만 사용하는데 불편함은 없어요ㅋ 분리수거용으로 사용중인데 편하게 잘쓰고 있어요 생수 시켜먹다보니 플라스틱 많이 나오는데 유용하게 잘쓰이네요ㅎㅎ
첨부파일 review_70595_image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COMMENT 댓글 목록입니다.
댓글 입력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관리자 답변보기

/ byte

  확인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댓글 수정
MODIFY 수정할 내용을 입력해주세요.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RELATED ARTICLE 관련된 글 목록입니다.
관련글 모음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07304 라탄 빨래 바구니 빨래바구니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파일첨부 19**** 2021-09-30 72
204342 라탄 빨래 바구니 용량이 완전 대용량..짱짱 HIT 18**** 2021-09-14 156
188355 라탄 빨래 바구니 튼튼해서 좋아여 HIT ek**** 2019-07-01 455
188087 라탄 빨래 바구니 이쁘고 양도 많이 들어가서 편합니다 HIT파일첨부 ko**** 2019-06-26 454
186565 라탄 빨래 바구니 이거 원래 뚜껑없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슴당 영자님 진지하게 뚜껑관련 연락바 HIT파일첨부 me**** 2019-05-31 453

관리자 기능    선택하신 글 개를 이동 시키거나 복사하실 수 있습니다.


oneroommake
3001
pinterest